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모씨 사생활 논란

 

 

 

 

 

집단 성폭행 혐의로 항소심에서 징역 4년을 선고받은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 모 씨가 상고장 제출 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권씨의 법률대리인은 이날 서울고등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했다. 권씨는 12일 열린 항소심에서 징역 4년을 선고 받았다.

유리 오빠 권씨는 '정준영 단톡방'으로 불리는 단체 대화방 멤버로 정준영, 최종훈 등과 함께 2016년 1월 강원 홍천군, 같은 해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시키고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회부됐다.

지난해 11월 1심 재판부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를 받는 정준영에게 징역 6년, 최종훈에게 징역 5년을 각각 선고했다. 권씨는 징역 4년, 연예기획사 전 직원 허모 씨는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 버닝썬 클럽 MD 김 씨는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지난 12일 열린 고등법원 항소심 선고공판에서는 정준영 징역 5년, 최종훈 2년 6월, 김씨 4년이 선고됐다. 정준영은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했으나 반성하는 태도가 참작돼 감형됐으며, 최종훈은 피해자와 합의가 감형에 영향을 끼쳤다. 권씨와 허씨는 항소가 기각돼 원심을 확정했다.

유리 오빠 권씨가 항소심 선고까지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한 가운데 상고가 받아들여질지 주목된다.

 

 

 

 

 

배우 서예지 리플리 증후군 논란. 이젠 학력 위조까지?

 

배우 서예지 리플리 증후군 논란. 이젠 학력 위조까지?

배우 서예지 리플리 증후군 논란. 이젠 학력 위조까지? 스페인 유학파 출신이라고 소개되었던 서예지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서예지가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가운

lemon.longlove1.kr

선미 경계선 인격장애 진단 고백 논란

 

선미 경계선 인격장애 진단 고백 논란

선미 경계선 인격장애 진단 고백 논란 가수 선미가 경계선 인경장애 진단으로 기억을 고백했다. ​ 16일 방송된 엠넷 '달리는 사이'에서는 러닝 크루로 뭉친 가수 선미, EXID 하니, 오마이걸 유

lemon.longlove1.kr

가수 김호중 전여친 폭행 의혹 논란 및 쏟아지는 인성 논란

 

가수 김호중 전여친 폭행 의혹 논란 및 쏟아지는 인성 논란

가수 김호중 전여친 폭행 의혹 논란 및 쏟아지는 인성 논란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사람이란 누구와 어울리고, 어떻게 살아왔느냐가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