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이 오랜만에 공개석상에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바비 인형 같은 컨셉으로 눈에 띄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박봄은 6월 3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2020)`에 초대가수 자격으로 참석했습니다. 앞서 열린 레드카펫에서 박봄은 바비 인형 같은 몸매로 배우보다 더 시선을 끌었습니다. 특히, 평소보다 얼굴이 부어있어서 어디 아픈 것은 아닌지, 이를 놓고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말들이 많았습니다.

박봄은 주황색 체크 무늬의 자켓과 치마를 세트로 입고 남다른 각선미를 선보였는데요. 박봄의 다리는 군살이 하나도 없는 매끈한 라인을 자랑해 팬들의 환호성을 받았습니다.

 

봄, 프로페셔널한 단독 무대

코로나 19로 인해 관중 없이 진행된 이번 대종상 시상식에서 박봄은 솔로 축하무대를 선보였는데요. 박봄은 프로페셔널답게 혼자서 무대에서 완벽한 춤과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그녀는 귀여운 외모와 반전 카리스마 표정이 시너지를 내면서 리즈 시절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봄 부은 얼굴에 우려도..

팬들은 박봄의 무대 사진을 SNS에 올리며 그녀의 무대에 감탄했습니다. 이들은 "오늘 봄님 무대 엄청 완벽", "춤도 표정도 엄청 멋있었어요", "우리 봄이 너무 귀여워", "너무 잘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만 일각에서는 박봄의 다소 부은 듯한 얼굴에 대해서도 의견을 주고 받았는데요. 누리꾼들 중에서는 "얼굴이 많이 붓는 편인가", "박봄 리즈 모습이 좋았는데", "얼굴 너무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때 박봄은 성형 논란으로 굉장한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는데요, 자칫 과거 성형 논란이 재현될 수 있는 양상도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박봄 프로필

본명 : 박봄 (Park Bom)
영문명: 제니 박 (Jenny Park)
출생 : 1984년 3월 24일 (나이 : 36살)
국적 : 대한민국
키 : 165cm
혈액형 : AB형
학력 : 버클리음대 프로페셔널뮤직과 (중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첼리스트 박고운)
소속사 :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9년 2NE1 디지털 싱글 'Lollipop'
별명 : 뽀미, 봄토리, 춘여사, 배미, 옥수수봄, 빵봄, 먹봄 등등

 

 

 

 


박봄 성형 논란

박봄은 과거 애니콜 광고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해 빼어난 미모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NE1로 데뷔 이후에는 타고난 보컬 실력에 쭉 뻗은 각선미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외모가 점점 변하는 것 같은 모습을 보이면서 일각에서는 성형중독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물론, 얼굴이 부은 것은 임파선염으로 인한 증상일 수도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과거 박봄은 엠넷 ‘2NE1 TV 시즌2’ 2화에서 임파선이 부어 얼음물로 목을 감싸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박봄 리즈 얼굴 변천사 

데뷔 전 : 애니콜 광고 출연

 

 


데뷔전 애니콜 광고 출연 당시와 연습생 시기가 박봄의 리즈 시절로 꼽힙니다.

 

 


2009~2010년 

2009년 데뷔 직후 1~2년 정도 시기도 리즈 시절로 볼 수 있는데요. 눈이 큰데다 볼살이 있어서 데뷔 초에는 봄토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귀엽고 예쁜 외모와 달리 섹시하고 파워풀한 춤을 선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1~2012년

이 시기부터 메이크업이 짙어지고 눈에 띄게 두꺼워진 쌍거풀 라인으로 인해 성형 논란에 시달렸습니다.

 

 


2013년~2014년

데뷔 초에는 외모 자체만으로도 상당한 주목을 받았지만, 2013년 이후에는 임파선염으로 인한 증상과 성형 등으로 인해 얼굴이 많이 바뀌었다는 평도 받고 있습니다. 

 

 


2015년

박봄의 외모와 관련해서는 가장 논란이 컸던 시기는 2015년이었습니다. Mama2015에 등장했을 때 박봄의 코를 둘러싸고 부자연스럽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코 성형논란이 자연스럽게 불거졌습니다.

 

 

2016년 이후

 

 

성형으로 인한 부작용 일수도 있지만, 임파선염 등 건강 문제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02.19 - [인물 이슈] - 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사진

 

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사진

배우 염정아 여동생 염정연이 부모 소환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딸 유민의 학부모 자격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염정아 동생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lemon.longlove1.kr

 

2021.07.26 - [인물 이슈] - 배우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배우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배우 한채영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채영씨와 재력가로 알려진 남편 최동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나이 40세입니다. 본명 김지영(영

lemon.longlove1.kr

2021.07.24 - [인물 이슈] - 배우 박영규 4번째 극비 결혼식 재조명

 

배우 박영규 4번째 극비 결혼식 재조명

배우 박영규 씨가 미모의 일반인 여성과 4번째 극비 결혼식을 올렸다고 소식입니다. 지난달 25일 크리스마스 성탄절에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극비리에 진행된 비밀 결혼식이라고 하는데요. 박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